본문 바로가기
주식시장

현대로템 주가전망 3차사업 수주로 인한 대박조짐

by 고서방 2020. 10. 5.

현대로템 주가전망 3차사업 수주로 인한 대박조짐


현대 ROTEM 제조 업체 철도 차량의 제조 판매에 참여하고 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사업 분야 철도, 국방성, 및 발전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그 철도 사업부 및 고속 기차, 전기 여러 유닛들을, 자기levitated 차량, 디젤 여러 유닛들, 기관차, 승객 코치 같은 철도 차량을 생산하다.경전철 차량. 국방 사업부 탱크, 가족 차량 바퀴 달린 장갑 차량, 시뮬레이터 같은 지상 무기 시스템을 제공한다. 그 공장 사업부 철강을 강요하다 선, 차체 라인과 그림 선, 총 턴 키 설계 대피 시설로 대피 등 자동차 제조 시스템과 같은 식물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오염 제어 식물, 그리고 수 처리 설비는 에너지 부족과 환경 문제에 해결책을 제시한다 풍력 발전 시설을 포함하여 환경 식물이다. 그 회사는 7월 1일 1999년에 창원시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설립되었다.

 

현대로템 주가전망

 

시가총액 1조7천억원의 규모의 현대로템은 최근 4천억원 규모의 3차사업 수주를 체결했다는 기사가 뜨기 시작하면서 주가가 소폭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왔지만 오늘인 5일의 주가는 15,950원으로 오르지도 내리지도 않는상태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20,050원까지 갔던 현대로템이지만 이러한 상태로 이어지게 된다면 13,000원선 붕괴도 얼마 남지 않은듯합니다. 또한 김홍걸의원이 가지고 있던 1만주역시도 매각을 했다는 소식까지 이어지면서 주가손실에 적지않은 반감요소를 더해준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큰규모의 수주를 가져왔다는 기사가 올라오고는 있지만 주가를 회복하는데에는 큰 도움이 되지 못했던것이 사실입니다.

 

현대로템 제무재표를 토대로 보는 미래주가

 

현대로템은 3년전에 비해 모든실적에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7년도 현대로템의 매출액은 27,257억이였지만 2020년 3/4분기인 9월까지 6,594억원으로 4배이상 감소한 수치를 발표하였으며 영업이익 역시 흑자로 전환되기는 하였지만 예전 성과에 비하면 절반이상 떨어진 매출액을 보이고 있기에 최근 발표한 수주계약건으로 인해 4/4분기의 향방이 결정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영업&투자&재무활동 현금흐름역시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현대로템, 주식전문가들 역시 매수를 추천하기보다는 중립적인 성향이 짙은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저역시도 기존 현대로템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나 이제막 접근하시려는 분들은 시간을 좀더 가지고 신중한 결정을 하시는것이 좋을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댓글